우측 배너

펠리세이드 프레스티지 디젤 고민했던 옵션과 출고후 느낀점.

썬룹- 이전차가 안해서 이번에는 해볼까란 생각에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했는…

  • 루비통
  • 2021.01.05
  • 조회수 : 3034

썬룹 - 이전차가 안해서 이번에는 해볼까란 생각에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루프박스의 필요성이 높아져서 안하길 잘했단 생각입니다.

사이드스텝 - 쉐보레 트레버스 시승하면서 사이드스텝이 정강이에 걸려서 안할까하다가 애들이랑 부모님생각에 장착했는데 쉐보레처럼 정강이에 걸리는것도 없고, 아이도 계단오르듯이 잘 오르고 하는거보면 잘했단 생각입니다.

러기지매트 - 세차를 자주안하고 아이가 있어서 금방 더러워지는데, 세차를 자주해야되는것 말고는 불편한건 없습니다. 그래도 이건 안해도 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어차피 3열2열 사제매트로 하게될것같으니까요.

패밀리,테크2,라이프스타일 - 매우만족합니다. 프레에서 필수옵션같아요

디자인셀렉, 가공휠 - 전 안했지만 개인취향같아요. 만약 20대후반이나 30초반이면 했을겁니다 ㅎㅎ

알콘브레끼 - 안해도 제동 잘 됩니다;;;심리적으로ㅠ안정되겠지만 레이서스타일이 아니면 굳이 안해도될것같아요.

4륜 - 해볼껄 하는 생각이들긴하지만 아쉬움은 없습니다.

7인승vs8인승 - 고민도 안하고 7인승했습니다. 2열 3열의 쾌적함을 위해서 7인승했습니다. 게다가 7명이상 탈일이 없어서요 ㅎㅎ

8인승은 억지로 꾸역꾸역 맞춘느낌입니다.

디젤vs가솔린(?) - 이것도 고민도 안했습니다. 이전 GDI 가솔에 대한 소음과 리콜을 겪어봐서요. 디젤 시승이 만족하기도했고요.

캘리등급 - 캘리그라피를 원해서 계약시 캘리그라피로했는데 올해안에 안나올수도있고, 개소세할인이 연장될지 알수없는상황에서 좀더 빨리나오는 프레등급도 옵션비슷하게넣어서 같이 계약했습니다. 결론은 프레가 먼저 나왔고 캘리는 그때도 생산대기중이었습니다. 프레를 받고 만족하고 있습니다.ㅎ

다음으로 운전하면서 느낀점은

처음 시동걸고 정차중에 공명음과 뭔갈 때리는 소리가 섞인 두두두두소리가 좀 많이 큰데 이건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주행하다보면 정차중에도 소리는좀 적어지고, ISG때문에 느끼기 힘들긴한데 처음에 많이 거슬려요.ㅠ

주유 5만원이면 가득차고 주행가능거리 850정도 찍히고, 평균연비는 13~15키로 찍히는데 게이지가 왠지 좀 빨리 줄어드는것같은 느낌입니다.

기름이 새는건 아니겠죠?ㅋ

3열등이없어서 어둡습니다. 그래서 작업하기는 그렇고 간편하게 충전식 등 구매했네요.

주차하는건 정말 힘듭니다.ㅋ 넓은데 찾아가면서 주차자리 찾는시간이 추가됬어요.ㅎㅎㅎ

그래도 정말 만족하고있습니다. 긴시간 주행해도 답답함도 덜하고 피로감도 덜하고 만족합니다.

스크랩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